슬릭부스트 이용방법, 운동 진행방식, 운동프로그램 소개

근력운동/근력운동 정보

슬릭부스트 이용방법, 운동 진행방식, 운동프로그램 소개

rider_nam 2021. 6. 1. 13:21
반응형

소보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슬릭부스트 이용방법, 운동방식, 운동 프로그램을 알아볼께요.


운동시간을 내가 원하는 시간으로 정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지루할틈이 없이 재밌게 운동할 수 있었다.
운동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에게는 그냥 따라하면 되니까 좋았다 등

운동후기들이 입소문 타며 직장인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체험 일주일 이벤트도 진행중.


목차
1. 운동방식
2. 이용방법
3. 커리큘럼 소개


사진출처 unsplash_Meghan Holmes


운동방식

사진출처 슬릭부스트 홈페이지 캡쳐


슬릭부스트는 그룹 서킷트레이닝입니다.
9개의 운동이 정해져있고 정해진 순서에 따라 1번부터 9번까지의 스테이션을 이동하며 50분동안 인터벌방식으로 여러세트를 수행하며 2바퀴를 돌면 끝나는 방식입니다.

모든 스테이션의 운동 동작을 모니터로 부여주고 코치님들이 잘못된 동작은 잡아주시니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슬릭부스트 이용방법

사진출처 슬릭부스트 홈페이지 캡쳐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상단 BOOST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국내 No.1 팀 트레이닝 - 슬릭프로젝트

평생해야 하는 운동, 슬릭에서 답을 찾자 - 체계적인 운동 I 맞춤형 식단관리 I 건강한 운동모임 I 데일리 운동과제

sleekproject.com


슬릭 회원 가입하고 하단 빨간색 칸 안에 [무료체험하기] 또는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일주일 무료 체험권을 사용했다면 신청하기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지점 선택하고 신청 및 결제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이제 승인이 나기를 기다리면 되는데 슬릭부스트는 예약제로 운영되기때문에 예약시스템인 [스튜디오메이트]라는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승인 전 스튜디오메이트 앱 화면

승인이 나기전에는 위 사진처럼 사용가능한 이용권이 없다고 나오니 기다리시면 되구요.

저는 점심시간쯤 신청해서 네시간정도후에 승인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승인 후 스튜디오메이트 앱 화면

문자 받고 스튜디오메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보여질것이고 하단에 예약하러가기를 누르고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고 선택한 지점에 방문 후 운동을 즐기시면 됩니다.

그런데 예약을 하려는데 요일별로 운동프로그램이 달라서 뭘 예약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아래 사진을 참조하여 운동목적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커리큘럼 종류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