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E) 자동결제해지 방법.

생활정보/이슈

웨이브(WAVE) 자동결제해지 방법.

rider_nam 2021. 12. 27. 22:34
반응형

소보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사진 unsplash_Mika Baumeister


저는 3개월전에 [검은태양]이라는 드라마를 보려고 웨이브에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그때 첫달은 100원, 둘째달과 셋째달은 반값 할인을 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베이직요금제를 가입했습니다.
(현재도 첫 가입 하시는분들에게 이벤트 진행중)

계획은 이벤트 기간 동안만 유지하고 3개월 끝나기 전에 해지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깜빡하고 해지를 하지않아서 4개월차까지 결제가 되어버렸네요.ㅠ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웨이브 자동결제해지 방법 알아볼께요.

웨이브 자동 결제 해지방법


1. 웨이브 홈화면에서 오른쪽 밑에 [MY]를 누른 후 다음 화면에서 본인이름을 누릅니다.


2. 본인이름을 누르면 아래처럼 회원정보 화면이 나옵니다.[나의 이용권] 누르고 다음화면 하단에 [자동결제해지]를 누릅니다.

3. 자동결제해지를 누르면 아래 왼쪽사진처럼 나오는데 오른쪽 밑에 조그맣게 표기된 [해지하기] 눌러주면 끝!
해지하기를 누르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성공적으로 해지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내용의 문자가 옵니다.


이상으로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