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가 아닌 내가 다이어트도시락을 먹는 이유.

생활정보/이슈

다이어터가 아닌 내가 다이어트도시락을 먹는 이유.

rider_nam 2020. 6. 8. 19: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보루입니다.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 제일 어려운게 식단조절이라 생각합니다.

프레시온 다이어트도시락


많은분들이 식단조절을 위해 먹는 다이어트도시락을 저는 다른 이유로 먹고 있습니다.

다이어터가 아닌 제가 다이어트도시락을 먹는이유.



1. 시간절약

- 시간내어서 대형마트에 장을 보러 가지 않아도 되고, 매일 뭘 먹어야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조리방법도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기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거지할 것도 없이 물로 씻어서 재활용에 버리기만 하면 끝이기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부담이 없다.

- 출퇴근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라 집에 도착하면 늦어서 바로 자기도 애매하고 식사하고 한두시간 내로 자야하는데 뭘 먹기도 애매해집니다.
그런데 다이어트도시락을 먹으면 포만감이 크지 않아서 늦게 먹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3. 식비를 절약할 수 있다.

- 생활비에서 제일 지출이 많으면서 아끼기 힘든게 식비인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일주일에 한두번씩 마트가서 장을 봤었고 카트에 담다보면 한번 갈때마다 5만원은 우습게 넘더라구요.
그리고 배달도 자주 시켜 먹다보니 식비가 생활비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와이프는 다이어트목적으로 저는 퇴근 후 여가시간을 늘리기위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도시락 가격은 업체별로 다른데 보통 12팩에 5만원 안팎이고, 계산해보면 한끼당 4천2백원 정도라 가성비도 좋은편이죠.

매일 도시락만 먹는건 힘들고 휴일에는 먹고싶은거 먹고 회사출근하는 날은 도시락을 먹는 패턴으로 3주동안 먹어보니 식비가 예전보다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총평


제가 생각하는 제일 큰 장점은 시간이 많이 남는다는겁니다.
요리하고 식사하고 설거지까지 하면 간단하게 먹는다해도 족히 1시간은 넘게 걸리는데 다이어트도시락은 15분이면 먹으니까 퇴근 후 쉬는시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진짜 다이어트가 목적이신 분
퇴근 후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귀찮으신 분
퇴근 후에 시간을 온전히 나에게 쓰고 싶은 분
식비를 아끼고 싶은 분


이상입니다.

반응형